리틀페넥, 아기내복과 우주복 등 19 F/W 신규 디자인 제품 출시
상태바
리틀페넥, 아기내복과 우주복 등 19 F/W 신규 디자인 제품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엘린의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 오가닉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19 F/W 시즌을 맞아 겨울 특화 아이템들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19 F/W 시즌을 맞아 겨울 특화 아이템들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쁘띠엘린이 운영하는 리틀페넥이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 디자인을 선보였다.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2019 F/W 시즌을 맞아 오가닉 소재로 제작한 아기내복과 우주복 등 겨울 특화 아이템들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리틀페넥은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작년 가을 조기 품절과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오가닉수면조끼와 오가닉니트블랭킷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리틀페넥은 이번 시즌 신제품에 리틀페넥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감 배색과 포인트 라벨 디테일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리틀페넥의 19 F/W 아기내복과 우주복은 오가닉 면 100%, 무형광 소재로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포근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삼중직 오가닉 소재의 니트블랭킷은 휴대용 블랭킷부터 아기이불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동일한 오가닉 소재로 배앓이 방지와 체온 유지에 효과적인 수면조끼 또한 함께 출시돼 대중의 관심을 더하고 있다.

아기내복과 우주복, 아기블랭킷 등 리틀페넥의 19 F/W 신규 디자인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