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에 브랜드 전시관 개관
삼성전자가 자사의 QLED TV를 앞세워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5일 카자흐스탄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에 브랜드 전시관을 개관했다.
'2017 아스타나 엑스포' 기업관에 전시장을 마련한 삼성전자는 QLED TV와 함께 셰프컬렉션 냉장고, 애드워시 세탁기 등 혁신 가전 제품들과 갤럭시 S8, 기어VR 등 최신 IT 제품들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과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친환경 B2B 제품도 소개했다.
'미래 에너지'를 주제로 115개 국가가 참가한 '2017 아스타나 엑스포'는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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