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QLED TV' 앞세워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삼성전자, 'QLED TV' 앞세워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 박차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6.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자흐스탄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에 브랜드 전시관 개관
현지 관람객들이 독보적 화질의 QLED 커브드 모니터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자사의 QLED TV를 앞세워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5일 카자흐스탄의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에 브랜드 전시관을 개관했다.
 
'2017 아스타나 엑스포' 기업관에 전시장을 마련한 삼성전자는 QLED TV와 함께 셰프컬렉션 냉장고, 애드워시 세탁기 등 혁신 가전 제품들과 갤럭시 S8, 기어VR 등 최신 IT 제품들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과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친환경 B2B 제품도 소개했다.
 
'미래 에너지'를 주제로 115개 국가가 참가한 '2017 아스타나 엑스포'는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

현지 관람객이 VR(가상현실)을 통해 QLED TV의 화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현지 관람객이 QLED TV의 화질 기술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