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 for kakao'의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카카오는 '프렌즈레이싱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프렌즈레이싱’은 카카오프렌즈와 캐주얼 레이싱 장르의 조합으로, 프렌즈 캐릭터들을 밝고 생생한 3D 디자인 및 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렌즈레이싱’은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를 모두 지원하는 첫 프렌즈게임으로, 카카오프렌즈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트랙에서 최대 8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카트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옵션의 펫, 부스터, 휠 파츠 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엄지로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과 길드 시스템 지원으로 캐주얼 게이머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즈레이싱 for kakao’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전용 페이지(http://kko.to/JsD0xw0WA)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라이언 카트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카오는 또한 전용 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앞으로 8주간 매주 새로운 티징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렌즈게임 사업을 총괄하는 카카오 권미진 이사는 “카카오프렌즈들과 신나게 트랙을 달리는 ‘프렌즈레이싱’은 멀티플레이어 모드, 3D 그래픽 등 기존 프렌즈게임에서 만나보지 못한 요소들을 듬뿍 담고 있는 타이틀”이라며 “모바일 레이싱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렌즈레이싱 for kakao’는 8월 CBT 진행 후 2017년 4분기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riends-racing.game.kak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