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길드워2의 두 번째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Path of Fire™)’를 공개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의 PC온라인 게임(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2012년 출시해 북미/유럽과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길드워의 후속작으로, 길드워2 역시 700만개 이상의 이용자 계정을 확보한 밀리언셀러 게임이다. 패스오브파이어는 2015년 10월 출시한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팩이다.
아레나넷은 1일 인터넷 게임 방송 ‘트위치TV(Twitch TV)’를 통해 패스오브파이어의 출시 일정과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아레나넷의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 대표는 “9월 22일 북미/유럽 지역에 패스오브파이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체험 플레이(Preview Weekend)를 진행한다. 길드워2 계정을 가진 모든 이용자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로 새로운 오픈월드(open-world) 지역, 티리아월드(Tyria)를 탐험할 수 있는 마운트(Mount, 탈 것), 최고 레벨(80레벨) 캐릭터를 직업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특수화 시스템(Elite Specializations)을 선보였다.
발표와 동시에 공식 판매 사이트(http://buy.guildwars2.com)에서 사전 판매(Pre-Purchase)가 시작됐다.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메이트 에디션(Ultimate Edition) 등 세가지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판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혜택(스킨, 칭호, 아이템 등)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uildwars2.com/pathoff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