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필리핀서 '더 프레임 TV' 출시하고 특별전시관 운영
상태바
삼성전자, 필리핀서 '더 프레임 TV' 출시하고 특별전시관 운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9.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인테리어 디자인 스쿨 PSID와 협업해 마닐라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오픈
삼성전자가 필리핀에서 '더 프레임' TV 를 출시하고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사진전자=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필리핀에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출시하고 특별 전시관을 운영하며 동남아 공략에 나선다. 
 
'더 프레임'은 TV가 꺼져 있을 때에도 그림·사진 등의 예술 작품을 보여주는 '아트 모드'와 어떤 설치 공간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일부터 필리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스쿨 PSID (Philippine School of Interior and Design)와 협업해 마닐라의 금융지구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에 전시관을 오픈 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더 프레임'의 뛰어난 화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삼성전자가 필리핀에서 '더 프레임' TV 를 출시하고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사진전자=삼성전자>

특히 이번 전시관은 PSID 개교 50주년 기념 전시회를 겸해 운영되는 것으로, PSID 출신의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교수, 학생들이 구성한 주거 공간에 '더 프레임' TV가 완벽하게 조화되는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관람객들은 '더 프레임' 뿐 아니라 QLED TV, 사운드바, 무선 360 스피커, 틈새 없이 벽과 하나되는 '밀착 월마운트'와 지저분한 배선을 선 하나로 깔끔하게 연결해주는 '투명 광케이블' 등을 통해 첨단 기술과 디자인 솔루션이 동시 적용된 거실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필리핀 ‘더 프레임’ 특별 전시회는 다음달 말일까지 운영되며, 총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