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 ‘5G랜드’ 오픈
상태바
KT,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 ‘5G랜드’ 오픈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0.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8~12일 충남 계룡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군 행사에서 ‘KT 5G 랜드’ 열어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8~12일까지 5일간 충청남도 계룡대에서 열리는’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KT 5G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군에서 주최하는 2017 지상군 페스티벌은 올해 15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매년6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군 최대 규모의 행사로 각종 무기 전시 및 병영 체험,콘서트 등이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KT 5G랜드’는 KT의 5G체험 마케팅 행사로 올해 8월 해운대 해수욕장과 9월 보야지 투 자라섬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펼쳐진다. 이번 5G랜드에선 대형 돔 텐트 안에 행사장과 레이싱 경기장을 마련했다. 5G 기술 체험과 함께 드론레이싱 대회 등 다양한 체험 거리와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둘째 날인 9일에는 군사 무기와 차량 등을 이용해 경기장을 구성해 ‘육군과 함께하는 KT 5G 드론레이싱’ 대회를 연다. 여기에는 KT의 드론레이싱팀 기가파이브 소속 김민찬, 손영록 선수를 포함해 국내 정상급 10명의 선수가 총 8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이외에도 8일에는 드론으로 격투를 펼치는 드론클래시 쇼케이스가 예정되어 있고, 10~12일에는 육군정보학교와 함께 드론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달 국제 드론레이싱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민찬 선수는 지상군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개막식 날 드론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5G랜드에서는 국내 최초 MR게임 하도(HADO), VR 어트랙션, 아케이드 게임과 인스타그램과 연계한 포토 이벤트가 열린다. KT는 이벤트를 통해 위키포켓 블루트스 키보드, 갤럭시 노트8 전용 마그네틱 충전기, 루트리 바디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해운대, 자라섬에 이어 군 최대의 문화축제인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KT 5G랜드를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많은 사람이 KT 5G랜드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인들이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열릴 ‘KT 5G랜드’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 사진설명

KT8~12일까지 5일 간 충청남도 계룡시에 위치한 계룡대에서 열리는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KT 5G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민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직접 참여해 대형 돔 텐트 안에서 5G 기술을 활용하는 다양한 서비스 체험과 함께 드론레이싱 대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인다.

 

[사진1-2]  군인들이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열릴 ‘KT 5G랜드’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