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첫 날 소비자들을 위한 성화봉송 체험 이벤트를 준비한다.
101일간 진행될 올림픽 성화봉송 첫날인 지난 1일, 코카-콜라는 성화봉송을 기념해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된 지역축하행사장에 이벤트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올림픽 성화봉송 이벤트 부스는 직접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성화봉송체험존,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며 코카-콜라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게임존,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의 하나인 폴라베어와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화봉송체험존’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사진을 찍으면 서울, 평창, 경주, 인천 등 지역에 맞는 배경이 자동으로 합성되어 마치 성화봉송주자가 되어 달리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현장에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할 수 있으며, 해시태그(#코카콜라성화봉송, #CokePLAY, #CocaCola)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한 소비자에게는 코카-콜라에서 준비한 응원용 글로브를 선물로 제공한다.
‘게임존’은 친구들과 함께 화면 속 얼음을 깨면 얼음 속 코카-콜라 제품을 실제로 얻을 수 있는 자판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받은 코카-콜라 제품을 코카-콜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로 스캔하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코카-콜라 폴라베어 인형’, ‘코카-콜라 제로 슈거’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사랑과 우정을 상징하는 코카-콜라 폴라베어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성화봉송의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코카-콜라의 올림픽 성화봉송 이벤트 부스는 앞으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이 진행되는 동안, 각 지역별 성화봉송기념 지역축하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 하면서 프레젠팅 파트너로 성화봉송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