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이 수능을 앞두고 수능 응원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수능 힐링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CJ몰에서는 '락앤락/써모스 보온용품 제안전'을 통해 보온병 및 보온 도시락을, '기라로쉬 무릎담요'를 각각 최대 50%, 44% 할인한다. 시험장 필수품인 아날로그 손목시계는 '카시오 아날로그 시계 모음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식품도 준비했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고철남홍삼 하루 한포 1+1'는 행사가에 선보인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유자차, 감귤차, 대추차로 구성된 '복음자리 차 선물세트'는 CJ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수능응원 선물전’에서는 ‘합격소원엿 세트’ 등 과자와 초콜릿 등을 최대 46% 할인해 판매한다.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슈퍼매치'에서 '나이키', '언더아머' 등 스포츠 및 백화점 패션 브랜드, '랑콤', '키엘' 등 뷰티 상품 등을 매일 2개씩 선보이며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테이트 롱 다운점퍼'와 '캐시미어 플레어가디건' 등 최근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도 큰 폭으로 할인한다.
향수모음전도 진행된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75ml', '랑방 모던프린세스 오드퍼퓸 30ml' 등을 할인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CJ몰은 ‘오투어 겨울여행박람회(11/20~1/7)'를 열어 근거리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항공과 호텔이 준비된 일본 오사카 패키지를 포함해 중국, 홍콩 등 자유여행과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7% 청구할인 및 7만원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