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곽현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개최
상태바
뉴발란스, 곽현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개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퍼포먼스, 스타일링 클래스, DJ공연 등 선보일 예정
뉴발란스, 곽현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개최

뉴발란스가 오는 17일 곽현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진행한다.

뉴발란스가 홍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곽현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연다고 밝혔다.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모델들이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통해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이어 ‘프로듀스101'의 히트곡 '픽미'를 작곡한 국내 정상급 DJ 맥시마이트의 공연과 함께 뉴발란스와 곽현주 컬렉션, 그리고 YG케이플러스 모델 15인이 참여하는 콜라보레이션 패션쇼가 팝업스토어에서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곽현주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NB 프로다운을 활용한 겨울철 다운자켓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두 모델 여연희, 방주호가 함께 참석한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화려한 컬러 배치와 강렬한 패턴의 원단을 주로 사용한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발란스는 지난 10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곽현주 컬렉션의 2018 S/S 오프쇼에도 참여했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곽현주 컬렉션의 트렌디한 의상과 올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NB프로다운을 접목시킨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뉴발란스는 이번 홍대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