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기념 리미티드에디션 및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로즈몽이 배우 한지민을 모델로 내세운 ‘로맨틱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홀리데이 인 러브’를 테마로 로즈몽과 한지민이 함께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민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설렘과 연인을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며 느끼는 행복감을 섬세한 표정과 눈빛, 미소로 표현했다.
특히 목선과 턱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형 이어링과 앤티크한 매력의 진주 네크리스, 은은하게 빛나는 로즈 골드 빛의 워치가 돋보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한 송이 꽃이 핀듯한 여성스러운 매력의 배우 한지민은 로즈몽이 추구하는 낭만적인 감성과 앤틱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한지민이 선보인 로즈몽의 다채로운 워치&주얼리는 송년회, 파티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를 더욱 돋보이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포인트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로즈몽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활짝 핀 꽃잎 속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스톤이 매력적인 ‘로맨틱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워치&브레이슬릿 세트도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