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대한민국광고대상 TV부문 금상 수상
상태바
KGC인삼공사, 대한민국광고대상 TV부문 금상 수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캠페인, 직장인 공감 얻어 높이 평가
KGC인삼공사, 대한민국광고대상 TV부문 금상 수상

KGC인삼공사가 지난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영상광고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라디오, 신문, TV, 옥외광고 등 모든 매체를 아우르는 광고 분야 최고의 권위를 가진 시상식이다.

이 행사는 1981년 ‘한국방송광고대상’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한 이래 199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22년 째 지속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로 ‘힘내야 하는 모든 순간, 만나게 되면 1포하라’ 캠페인을 진행하여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것이 높게 평가됐다.

홍삼이 주는 다양한 기능성을 몸 건강에서 마음 건강으로의 정서적 확장을 통해 표현하였으며,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러한 결과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전년 대비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정관장 브랜드의 매출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30대 고객비중이 33%로 다른 정관장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며 “정관장 브랜드를 젊게 만들어 가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는 지난 해 ‘TVCF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TVCF AWARD 특별상 컨슈머리포트상’에도 선정됐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