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X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출시...바디케어라인 16종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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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X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출시...바디케어라인 16종 선보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9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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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론맛·커피맛우유로 라인업 강화
올리브영X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비롯한 16종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내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다시 돌아왔다. 올리브영과 빙그레는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과 돌아온 유커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 역시,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에서 ▲핸드워시와 ▲립스크럽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오는 12월 말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은 모두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제품 모두 각각의 우유 향에 따라 제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 역시 실물을 그대로 재현했다. 실제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안에는 다양한 표정을 담은 D.I.Y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취향에 따라 제품 패키지를 원하는 모양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립밤은 빙그레 옐로우카페 등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키링’ 형태로 새롭게 제작,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드메틱의 대명사라 일컬어지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바디케어 제품이 더 달콤하고 촉촉한 ‘시즌2’로 돌아왔다”며, “새로운 것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시 돌아온 중국인 관광객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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