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가심비 살린 ‘블랙 래커백’ 출시
상태바
루이까또즈, 가심비 살린 ‘블랙 래커백’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리얼웨이 스타일 백’
루이까또즈 블랙 래커 백

루이까또즈가 ‘블랙 래커(lacquer) 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 래커 라인은 가격 대비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멋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리얼웨이 스타일의 백이다. 블랙 컬러에 골드 로고가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에 좋다고 관계자는 평했다.
 
블랙 래커 라인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인 토트백과 쇼퍼백 ▲골드 컬러의 금속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체인백 ▲심플함이 돋보이는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은 입체감이 느껴지는 스퀘어 모양에 고급스러운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균일한 캐비어 모양의 엠보 공정을 거친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표면에 은은한 광택과 볼륨감이 살아 있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은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따라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해 실용적인 장점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작년 12월 말 출시한 ‘블랙 래커 백’이 2주만에 자체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향후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