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성공한 스타트업 경영인 초대하는 '디톡스' 개최
상태바
디캠프, 성공한 스타트업 경영인 초대하는 '디톡스' 개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3.1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철 인바디 대표,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 초청 세미나

은행연합회 사원은행 공동 출연으로 설립된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이사장, 김태영)는 오는 4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영인을 초청, 디톡스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디톡스(D.TALKS)는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도전으로 눈에 띄는 성공을 이루어 낸 전문가를 초청해 스타트업 관계자와의 소통을 통해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번 디톡스는 다음달 3일과 4일 양일간 디캠프 선릉에서 ’스타트업 경영의 定道 : 사람, 그 변하지 않는 가치’ 를 주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영인 2인이 참여한다.

참여 전문가로 ▲체성분 분석기 자동혈압계 등 각종 의료기기 및 의료 가전제품과 관련 솔루션을 개발 판매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주)인바디의 차기철 대표와 ▲건설분야 공학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현재 110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주)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가 함께 한다. 

(주)인바디는 1996년 설립이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전세계 70개국 수출, 국내외 기술관련 수상경력 다수 보유 등 매출 천억을 바라보며 기업명이 산업의 표준이 된 대체불가한 비즈니스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주)마이다스아이티 또한 2000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최초로 공학 소프트웨어를 수출한 이력을 갖고있다. 세계 최고층 건물인 버즈칼리파, 최장 사장교량인 러스키 아이랜드 브릿지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현재 건설분야 공학소프트웨어 세계 1위, 국내시장 점유율 99%에 달하는 눈에 띄는 성공을 이뤘다.

창업을 통해 20년 가까이 기업을 성공리에 이끌어 온 두 전문가는 스타트업 경영인들에게 독창적인 경영철학과 조직관리 노하우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었던 성과 기반의 경영 방식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할 예정이다.

디톡스 프로그램은 디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디톡스 세부프로그램 내용 <은행연합회 제공>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