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LIVE 2018’, KBO 개막 시즌 맞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프매 LIVE 2018’, KBO 개막 시즌 맞아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가 2018 KBO 리그 개막에 맞춰 새 단장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2018 LIVE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특별한 디자인과 새로운 선수들의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는 ‘컬렉터블 선수 스킨’도 선보인다.

먼저 ‘2018 LIVE 모드’는 정규 리그 동안 실제 야구 경기와 호흡할 수 있는 실시간 콘텐츠로 선수의 기록 및 경기 결과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으며, 예측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LIVE 모드에서 선택한 선수들의 달성 기록을 실제 경기 결과에 맞춰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LIVE 시즌 선수의 경우 실제 성적이 일주일 단위로 게임에 반영돼 유저들에게 현장감 넘치는 구단 운영의 묘미를 선사한다.

그 밖에 새로운 선수들의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는 수집형 콘텐츠 ‘컬렉터블 스킨’이 추가된다. ‘컬렉터블 스킨’은 선수 사진만 변경 가능한 일반형과 전체 이미지가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형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KBO 인기 치어리더 김연정, 류세미, 서현숙, 안지현, 이미래 총 5인으로 구성된 ‘컴프매 걸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컴프매 걸스’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올스타 유니폼, 미니드레스, 추석 한복 등 매달 각기 다른 컨셉의 스킨을 공개해 게임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