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은 8월 마감강좌가 속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등록 3일째인 7월 18일, 해커스어학원 대표 토익 스타 강사 LC 한승태, RC 김동영, Part 7 표희정의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종합반’이 마감된 것을 시작으로 마감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것.
단 3일 만에 마감된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종합반’은 대표 스타 강사진의 조합과 밀착관리, 체계적 토익스터디 시스템으로 방학마다 빠르게 마감되는 토익 종합반이다. 스타 강사진의 조합 중에서도,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는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를 제공하며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실제로,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반’ 수강 후 토익 만점에 가까운 980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김동영 강사가 준 좋은 자료들 덕분에 토익시험이 체감상 쉽게 느껴졌다”, “한승태 강사가 강조한 ‘문제를 듣고 한 번에 우리말로 뱉는 연습’이 처음엔 잘 안 됐는데, LC 점수 만점이 그 효과를 증명해줬다”고 전했다.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반’ 수강 후 토익 점수 965점을 달성했다는 또 다른 수강생은 “김동영 강사가 알려주는 토익 문법 공부방법은 처음엔 놀라웠지만, 그대로 따라가니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었다”, “한승태 강사의 흡입력 있는 강의를 통해 LC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이라면, 스타 강사진의 검증된 강의를 수강한 후 토익스터디를 통해 복습 및 예습을 하며 단기간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스터디 시스템은 스타 강사진과 전문 조교진의 밀착관리, 무한 제공되는 적중 예상 학습자료, 쾌적한 스터디 공간 등을 통해 수강생의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이끈다. 스타 강사진은 스터디 시간, 혹은 수업시간 이후 수강생과의 1:1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에 대해 꼼꼼히 답변해주고,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내 반별게시판을 통해서도 24시간 내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한다.
100명이 넘는 해커스어학원 전문 조교진은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과 성향을 분석하여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터디 조를 편성하고, 철저한 출결관리 및 조별 TEST를 진행해 효과적인 토익 공부를 돕는다. 나아가 매 시간 모든 스터디를 돌며 어려운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현재 8월 수강신청이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 ‘빡센 해커스 토익 정규종합반’을 포함해 다수의 강좌가 마감되고 있으니, 방학 안에 토익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선 빠른 수강신청이 필수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8월 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강남역, 종로 캠퍼스 토익종합반 수강생은 25일(수)까지 등록 시 수강료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고, 대구 동성로 캠퍼스 토익종합반 수강생은 수강료 최대 30%를 지원받을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 입문종합반 첫 수강생은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비매품)를, 해커스 기본/중급/정규종합반 첫 수강생은 ▲빨갱이·파랭이·노랭이 적중특집판 5권(비매품)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종합, 단과 구분 없이 8월 토익 수강생 누구나 ▲취업 아카데미 직무강의 무료 수강권 ▲해커스잡 기업별 자소서 인강 1개 무료수강권 ▲해커스 금융 자격증 단과 강의 30% 할인권 등 취업 성공 패키지까지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