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이브이 그려진 ‘닌텐도 스위치’ 나온다
상태바
피카츄・이브이 그려진 ‘닌텐도 스위치’ 나온다
  •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13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포켓몬스터 신작 패키지와 함께 판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본체 세트(이하 포켓몬스터 본체 세트)’와 ‘포켓몬스터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이하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가 오는 11월 16일 출시된다. 

‘포켓몬스터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지난 1998년 게임 보이용으로 출시된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바탕으로, 플레이 방법과 시나리오를 재구성한 게임이다. 

‘포켓몬스터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닌텐도 스위치에서 단독으로 즐길 수도 있지만, 인기 모바일 AR 게임인 ‘포켓몬고’와 정보를 연동해 게임 진행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포켓몬스터 본체 세트에는 ‘피카츄’와 ‘이브이’가 그려진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독, ‘몬스터볼 플러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중 하나가 동봉된다.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에는 닌텐도 스위치와 독을 제외한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중 하나와 ‘몬스터볼 플러스’가 동봉된다. 

포켓몬스터 본체 세트와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에는 모두 박스 겉면에 피카츄 또는 이브이가 그려져 있어, 디자인을 확인하고 원하는 패키지가 포함된 세트를 고를 수 있다. 

‘몬스터볼 플러스’는 몬스터볼 모양으로 생긴 ‘포켓몬스터 레츠고!’ 전용 컨트롤러다. 해당 컨트롤러를 이용해 포켓몬을 포획하면 잡은 포켓몬의 울음 소리와 진동을 들을 수 있고, 램프를 통해 모습을 확인할 수도 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각각 이름에 따라 등장하는 포켓몬의 출현률, 종류 등이 다르다. 

피카츄와 이브이가 그려진 포켓몬스터 세트와 몬스터볼 세트, ‘포켓몬스터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단독 패키지는 모두 오는 11월 1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