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벌라이프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춘 신메뉴를 선보인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체내 수분 보충을 돕고 활기를 느낄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한 깔끔한 맛의 차류 제품으로,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어 인기다.
2일 먼저 출시되는 ‘애플캐모마일향’은 달콤상큼한 사과의 풍미에 은은한 캐모마일의 향긋함을 더해 서늘한 가을·겨울에 달콤한 여유를 선사한다. 꿀의 달달함과 생강의 알싸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허니진저향’도 11월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물에 잘 녹는 분말 형태로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허브와 과일, 꿀 등을 블렌딩해 만들어졌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충분한 수분 섭취는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다. 특히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따뜻한 물을 수시로 섭취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커피 등 고카페인 음료는 이뇨작용으로 인해 오히려 수분을 배출하게 되므로 카페인 함량이 비교적 낮은 차를 활용하면 에너지 보충과 수분 섭취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는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게 에너지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이라며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신제품 2종과 함께, 일상 속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리오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6일까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애플캐모마일향 2개 구매 시 1.3L 허벌라이프 브랜딩 유리물병을 증정한다. 신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만 4600원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