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예스저축은행, 모든 가맹점서 최대 1% 캐시백 제공하는 'SB HI 체크카드' 발급 시작
상태바
키움예스저축은행, 모든 가맹점서 최대 1% 캐시백 제공하는 'SB HI 체크카드' 발급 시작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예스저축은행은 지난 10일부터 고객 이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SB HI체크카드’ 발급 업무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SB HI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한도 없이도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계좌의 평균잔액에 따라 1만원 이상 이용금액에 대해서 최대 1%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내전용 체크카드이며 연회비는 면제다. 단, 건당 이용금액 1만원 미만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으며, 신용결제·후불 대중교통·상품권 구입·제세공과금·대학등록금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SB HI체크카드에 하이브리드 기능 탑재 시 버스와 지하철의 후불 결제가 가능하고 결제계좌에 잔고가 부족할 경우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 결제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금융혜택으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수수료 전부 면제, GS편의점 ATM기기 출금 시에도 수수료는 면제 된다. 또한 저축은행 및 은행 등 금융기관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거래 시 월 5회 수수료 면제된다. 

‘SB HI체크카드’는 가까운 영업점 방문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