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화학 인기 강사 박상현, ‘화학어택 이벤트’ 성료
상태바
이투스 화학 인기 강사 박상현, ‘화학어택 이벤트’ 성료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2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1월 15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벤트에 전국 106개 고등학교 참여

 

이투스 대표 화학 강사 박상현이 새 학년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화학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1월 15일부터 2주간 전국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화학어택은 ‘화학맨 박상현’을 맞추는 초성 퀴즈와 친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이투스 박상현 강사 홈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전국 106개 학교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박상현 강사는 가장 많은 학생이 응모한 10개 학급을 선정해 격려의 자필 편지와 함께 최근 개정한 기출 문제집 ‘이 문제 풀면 No Base도 상위권 갈 수 있다’ 교재, 이투스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100% 할인권, 간식을 제공하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지난 26일 익산 이리여자고등학교 2학년 7반을 직접 방문한 박상현 강사.사진 맨 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지난 26일 익산 이리여자고등학교 2학년 7반을 직접 방문한 박상현 강사.사진 맨 뒷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뿐만 아니라 화학어택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TOP3 학교에는 박 강사가 직접 방문해 특별한 응원을 펼쳤다. 박 강사는 지난 23일 서울 예일여자고등학교에 이어 26일 익산 이리여자고등학교, 군산중앙고등학교를 깜짝 방문했다.

박 강사가 교실에 등장하자마자 환호성이 쏟아졌고 박 강사 역시 학생들의 환대에 감사를 표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간식을 먹으며 사인회와 사진 촬영, OX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박상현 강사는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학교로 찾아간 건데 오히려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왔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