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글로벌 CBT 실시
상태바
컴투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글로벌 CBT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0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개발한 신작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 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CBT는 한국어 포함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정교한 기술을 뽐내는 미니게임 ‘니어핀 대회’, 친구와 함께 실력을 겨루는 ‘친선 매치’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캐디백’ 등 장비를 활용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귀여운 동물 캐디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십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을 제공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번 ‘버디크러시’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교복 의상’과 전설급 장비 ‘페어리 램프 골프백’을 선물로 지급하며, 그 외에도 CBT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