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개인전 기념...문화 컬레버레이션 전개

아트상품 할인, SNS 댓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선봬

2019-04-08     이효정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展을 기념해 문화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투썸 앱 회원 대상 ‘투썸이 선정한 4월의 호크니 아트 상품’ 3종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데이비드 호크니展 기념품 샵에서 다이어리, 에코백, 머그컵 3종을 구매 하면서 모바일투썸 앱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X 데이비드 호크니展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데이비드 호크니> 展 관람권을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