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코리아, 2019 F/W ‘락다운’ 신규 출시...유노윤호와 캠페인 론칭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 캠페인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선보여

2019-09-24     이효정

 

언더아머 코리아는 2019 F/W 아우터웨어 ‘락다운’을 출시하고 유노윤호와 함께 ‘유노락다운(U-KNOW LOCK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락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우터웨어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솜털과 깃털 비율은 80:20로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겨울철 아우터 웨어의 핵심이 되는 우모량이 450g으로 혹한기에도 견딜 수 있는 헤비급 다운에 속한다. 

발수 가공 처리된 패브릭으로 비나 눈을 맞아도 스며들지 않아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다운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총 3가지이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하다. 

언더아머는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롱패딩에서 숏다운까지 다양해지는 것을 반영해 락다운 뿐 아니라 롱 벤치 패딩, 롱 벤치 다운, 스포츠 스타일 다운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선보였다.

언더아머는 유노락다운 캠페인을 론칭하고 유노윤호의 스타일링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및 영상 속에서 유노윤호는 락다운 등 아우터 웨어를 중심으로 언더아머 2019 FW 시즌 플리스, 후드, 레깅스 등을 착용해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인  유노윤호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