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홍보모델로 선정

2017-12-01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미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선미는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선미는 영화 ‘천녀유혼’에서 영채신의 마음을 훔쳤던 섭소천과 같은 청순한 모습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선미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국내 최정상 가수로 자리 잡은 이래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벌이며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파격적인 안무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가시나’로 화려하게 복귀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에서도 흥행한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 및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한 바 있는 만큼 게임성 역시 기대해볼 만한 포인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