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英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즈 국내 유일 수상

에디터스 초이스 위너 부문아이소이 라인별 대표 제품 4종 선정

2018-03-29     정희조 기자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당사 제품이 영국 ‘뷰티쇼트 리스트 어워즈’의 ‘2018 에디터스 초이스 위너’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7년째 진행중인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즈(The Beauty Shortlist Awards)’는 영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독립적이며,기업 후원을 받지 않아 공정성 높은 뷰티어워즈로 평가 받고 있다. 각 수상 제품들은 약 6개월간,600여 브랜드의 제품 가운데 영국,오스트레일리아,미국 등 각지의 전문 심사진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선발됐다.

아이소이는 2018 에디터스 초이스 위너(2018 Editor’s Choice Winners)에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 제품이 선정됐다.특히 이번 수상은 2018 수상 제품 중 유일한 국내 제품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위너에 선정된▲’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은 일명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으로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트러블 집중 케어 스폿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는 피부고민이 남긴 거뭇한 잡티를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올리브영 5년 연속 판매 1위(세럼부문)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은피부 친화력 높은 식물성 오일로 피부 자체의 보습인자 강화에 도움을 주고 각종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 사이사이로 깊숙이 스며들어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가꿔준다. ▲차가운 메탈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된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은 천연 유래 보습 성분들이 얇고 예민한 주름 부위에 수분을 보충하여 눈가,이마 등 주름고민 스폿 부위에 효과적인 주름개선을 도와준다.

특히 선정된 제품 모두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활용했다. 또한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 역시 최고 등급(엑설런트)으로 통과해 민감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독립적이고 공정하기로 명성이 높은영국의 뷰티 쇼트리스트 어워즈에서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들이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은아이소이의 철학과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는데 큰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창립 초기부터‘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단 하나도 사용하지 않는다’를 모토로‘전성분 확인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또한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 한국의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