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카오스마스터즈'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2018-04-26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26(목)부터 네오액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 한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유명 PC 온라인 AOS(적진 점령) 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모바일로 옮겨 턴제 RPG로 재탄생 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오닉’, ‘루시퍼’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수집해 직접 육성하는 재미와 신성연합과 불사군단 간의 대결을 그린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턴제 RPG 특유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결투장, 공성전. 난투장 등 PVP를 비롯해 길드 점령전, 성벽방어 등 PVE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카오스마스터즈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런칭은 1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등 3개 언어로 서비스 된다. 언어는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며 유저 편의를 위해 스토브는 물론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 한다. 일정 퀘스트 달성 시 영웅 아카샤와 한정판 스킨을 지급 하는 ‘용사의 일지’,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명사수 다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폭풍의 화살 출격합니다’, 게임 내 재화인 마법석과 5성 고급~희귀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등이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