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VIP PC케어 서비스 제공
2013-02-18 김병태
SK브로드밴드(사장 안승윤)는 콜센터(국번없이 106)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VIP PC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또 PC 장애가 아니더라도 고객 PC의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불필요한 파일 정리 등 PC최적화, 블로그 및 미니홈피 개설방법 등도 원격으로 지원해 준다.
이 서비스는 2월부터 SK브로드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B인터넷+B tv’ 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 후 3년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콜센터 및 홈페이지 가입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CE)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 영업본부장은 “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 된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