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여의도학원 마스터토익 유나 신, 파고다 신촌학원 입성

2018-09-27     조원영 기자

파고다 여의도학원에서 토익 강의를 맡았던 유나 신 강사가 오는 10월부터 파고다 신촌학원으로 이동, 토익 시험대비 실전반 강의를 맡는다.

유나 신 강사는 영어지도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고, 운동선수 영어교재 <Let's Talk Athlete!>을 출간했다. 또한, 구토익 및 신토익 990점 만점을 다수 보유한 베테랑 토익 강사다.

유나 신 강사가 강의하는 시험대비 실전반은 토익 800~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익커들에게 실전 문제풀이와 해설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유나 신 강사는 “토익 유형파악은 정확하게 되나, 최신 문제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보다 효율적인 타임매니지먼트 훈련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듣기에 매우 적합한 강의”라고 설명했다.
 
파고다 신촌학원 마스터토익 유나 신 강사는 실시간 카톡 상담을 통해 수업 전, 후 토익 관련 질문에 친절히 답변해준다. 매 수업 강의 내용을 수강생 카톡방에 전송해줘 결석을 해도 진도에 잘 따라올 수 있고, 복습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파트7 독해가 약한 수강생들은 ‘파트 7 독해마스터’ 인강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다. 매달 시험 전날에는 토익 D-1 특강을 제공해 정기토익 하루 전날 최신 출제경향 및 시험 꿀팁을 제공해준다.

또한, 파고다 신촌학원 마스터토익 800점 점수보장반 혜택도 푸짐하다. 오는 10월 4일 개강하는 ‘마스터토익 800 점수보장반’에 파고다 신규고객이 등록하면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교재 2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목표점수 달성 시 44,500원의 토익응시료를 환급해준다. 강사가 직접 케어하는 그룹 스터디는 물론, 월 2회의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