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32회 연속 완판 기록
상태바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32회 연속 완판 기록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5.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현대홈쇼핑 3차방송 준비물량 매진

조성아TM은 지난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매진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특허 출원된 조성아만의 캡슐라이징 공법이 적용됐으며 특허 등록한 브러시 일체형 파운데이션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다. 

현재까지 약 ​17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2건 이상 재구매한 고객도 3만5000여명 이상이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에는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만ppm을 비롯해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물과 땀에 강한 프루프 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했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반원형 피그먼트가 적용돼 바르는 즉시 피부에 균일하게 발리고 빈틈없이 마무리할 수 있다.

얼굴 굴곡에 맞춰 설계된 S자 형태의 초극세모 7만개로 구성된 브러시로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준다.

32회 연속 완판 달성에 대해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이번 방송도 시작과 동시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라며 “기존 제품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후기가 방송 때마다 이슈가 되면서 ‘스틱 파운데이션은 조성아’라는 인식이 생긴 것 같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