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병영독서카페 지원...600여권 양서 구비
상태바
KB국민은행, 병영독서카페 지원...600여권 양서 구비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6.12.1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일 13공수여단을 방문해 컨테이너형 병영독서카페 개관식을 열었다. 

KB국민은행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와 함께 군부대에 이같이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KB국민은행 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 및 이계성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와 박원호 여단장, KB금융그룹 홍보모델로 활동하다 금년 2월에 군에 입대한 이승기 상병이 함께 참여했다.

KB국민은행은 2015년부터 장병들의 병영독서활동을 통한 자기계발을 지원하기 위해 병영독서카페를 열었다. 컨테이너형의 병영독서카페에는 600여권의 양서와 냉ㆍ난방 시설 및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장병들이 편안하게 책을 읽고 서로 소통하며 여가활동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박원호 여단장은 “병영독서카페 지원을 통해 부대원들이 책을 보다 더 가깝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고, 이로 인해 자기계발과 인성함양은 물론 여가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는 “이번 방문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국토방위에 힘쓰는 군장병 여러분의 고마움에 대한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archo@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