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타워즈 : 포스아레나' 미디어 데이...154개국 동시 런칭 예정
상태바
넷마블, '스타워즈 : 포스아레나' 미디어 데이...154개국 동시 런칭 예정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2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워즈 IP 이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미디어데이 행사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28일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미디어데이를 실시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넷마블이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손잡고 선보이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루크 스카이워커, 레아 공주, 다스베이더 등 인기 원작 캐릭터, 전략적인 팀 조합의 재미,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가 특징이다.

지난 11월 '지스타2016'에서 처음 공개돼 지스타 현장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 받은 바 있다.

넷마블은 기존 공개됐던 게임 스펙에 더해, 글로벌 이용자가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연합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했다.

그랜드 론칭시 적용되는 연합시스템은 이용자가 국적에 상관 없이 원하는 연합에 가입하거나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일반 PvP(이용자 간 대결), 원하는 플레이어와 짝을 맺고 타 팀과 대결하는 2대2 PvP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준비 중인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IP를 활용해 전세계 최초로 서비스되는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이라며, "기존 스타워즈 캐릭터에 더해 영화 '로그원'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개발사인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사진=넷마블>

이번 미디어데이는 금일 개봉한 스타워즈 시리즈 첫 번째 스핀오프 영화인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게임 소개 후 이어 상영해 같은 IP를 활용한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154개 국에 동시런칭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