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년 확실한 합격을 위한 '미리등록 연간합격반' 오픈
상태바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년 확실한 합격을 위한 '미리등록 연간합격반' 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0.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7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된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도사’ 회원이 선정한 ‘가장 선호하는 공인중개사 인강’ 1위로 선정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을 오픈해 화제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들이 지금부터 내년 시험일까지 강의를 수강하고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따라서, 오늘 시험이 종료된 후 다음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과정이다.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에서는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저자인 신관식(부동산학개론), 채희대(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해커스 전문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2018/2019년 모든 강의를 추가 조건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입문이론, 기본이론, 개념완성, 핵심이론, 단원별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적중예상특강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기본기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수강했던 한 수강생은 "미리 시험을 준비하며 입문 강의부터 들었는데,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어떤 부분을 공부해야 하는지 짚어주시니, 중요 부분을 미리 점검해둘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에서는 2019년 최신교재 16권과 2018년 교재 3권을 합하여 총 19권을 제공함으로써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미리등록 연간합격반’ 등록 시 ▲모의고사 무료 응시 및 해설강의 ▲부동산 경매 기초강의 ▲PC/PMP, MP3, 모바일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아 준비를 망설이고 있거나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의 공부 방법, 공부 시간 부족 등이 고민인 수험생이라면,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을 통해 지금부터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전략적으로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