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CF 온에어...모델 이순재와 '패러디' 광고 집행
상태바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CF 온에어...모델 이순재와 '패러디' 광고 집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알리기 나섰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TV CF를 집행하며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실제 맘스터치의 전속 모델인 이순재가 출연해 왔던 보험 광고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광고 속에서 이순재는 또박 또박하고 신뢰감 있는 말투로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해 ‘크고 확실한 행복 보장’을 강조한다. 

‘맛 최대 보장, 푸짐함 최대 보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버거에 포함된 닭다리살 패티, 계란프라이, 햄 슬라이스를 차례로 보여주는데, 여기에 씨즐(sizzle) 촬영이 더해져 소비자의 귀도 자극한다. 버거를 한 입 맛본 후 보험 상품을 권유하듯 인크레더블 버거를 추천하는 이순재의 모습에서 예상치 못한 위트와 재미도 더하고 있다. 

광고는 맘스터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3일 선공개 됐는데, 댓글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는 후문이다. ‘보험 광고인줄 알았는데 광고 마크가 맘스터치여서 놀랐다, ‘순재 할아버지가 여기서 왜 나와’, ‘버거에 보험 들 뻔 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맘스터치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인 인크레더블 버거를 맛 본 고객들로부터 ‘버거 가로보다 세로가 더 크다’, ‘과대광고는 봤어도 과소광고는 처음 본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맘스터치의 이번 새 광고는 TV 외에도 유튜브 채널, 맘스터치 공식 SNS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모델 기용에 이어, 아무도 생각한 적 없던 보험 패러디 광고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크고 아름다운’ 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입이 찢어질 것 같은 큼직한 크기를 자랑한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행운의 1인에게 맘스터치 버거세트 365개 상당의 금액권을 증정하는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