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세력전’ 공개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세력전’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세력전’을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세력전’은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진 무림맹과 혼천교 양대 세력이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벌이는 실시간 전쟁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송림분지(1막)가 오픈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오색암도(2막)도 오픈 할 예정이다.

세력전에는 돌격대장, 해치, 법기궁수 등 다양한 전략요소가 존재하며 정해진 시간 내 상대의 향로를 먼저 파괴하거나 높은 점수를 획득한 세력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세력전을 통해 얻은 점수 및 주간 경쟁 결과로 각 세력 별 10개 계층으로 나뉘며, 상위 계층으로 올라갈수록 더 많은 권한과 특별 혜택이 부여된다.

세력을 선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세력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1회, 밤 9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접속만해도 상급 수호령, 희귀 장비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세력전 참여, 몬스터 처치 등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면 영석상자를 제공한다.

한편,‘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 시 희귀 장비를 비롯한 강화석, 은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해진 8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고급 보패를 제공한다.

또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수호 이벤트’, 강화 단계에 따라 무기 강화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화중사형은 강화 중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