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여성 브랜드 데코 이너웨어 단독 런칭
상태바
신세계TV쇼핑, 여성 브랜드 데코 이너웨어 단독 런칭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1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데코의 첫 이너웨어 상품 선봬... 디자인·기능성 강조한 10종 판매
신세계TV쇼핑이 컨템포러리 여성의류 브랜드 '데코'의 이너웨어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여러 차례 업계 최초 상품을 선보여 왔던 신세계TV쇼핑이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데코의 첫 이너웨어를 단독으로 런칭한다.

신세계TV쇼핑은 19일,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인 데코의 첫 여성 이너웨어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19일 11시 40분에 진행되는 런칭 방송에서는 ‘데코 드레스핏 브라 팬티 10종 패키지’ 를 14만9000원에 4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쿨 이너 팬츠 1종을 특별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데코 이너웨어는 기존 노와이어 브라와 와이어 브라의 단점을 보완한 시크릿 와이어를 사용해 볼륨감을 살려주며, 기능성 원단 사용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더하고 옷 맵시를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 하는 등 데코의 패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강화했다.

런칭 기념으로 모바일 자동 주문 시 1만원 즉시 할인 및 KB 카드 결제 시 10% 청구할인, 무이자 10개월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데코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프라인, 온라인 채널 통틀어 오로지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신세계TV쇼핑 전략상품개발팀 조영현 팀장은 “신세계TV쇼핑이 브랜드 신규 상품들의 데뷔 무대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