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렌탈상품 상담고객에 갤럭시 S10 경품 증정
상태바
신세계TV쇼핑, 렌탈상품 상담고객에 갤럭시 S10 경품 증정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경험 중시 트렌드로 렌탈 수요 증가... 1~2월 매출 전년비 50% 늘어
신세계TV쇼핑이 높아지는 렌탈 상품 인기에 상담신청만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렌탈상품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5명은 갤럭시 S10을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3월 31일 단 하루, 렌탈 상품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세라젬V3(척추 온열 기기), 셀리턴 LED마스크, 삼성 의류건조기와 에어드레서, 피졸로 모션베드로 해당 상품이 방송하는 동안 ARS 또는 모바일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S10’을 증정한다. 또 상담신청 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은 가성비와 다양한 소비경험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인해 렌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짐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렌탈의 경우 매달 소정의 렌탈비만 내기 때문에 물건을 구매해 소유하는 것보다 가격 부담이 낮고 다양한 상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TV쇼핑 내에서도 렌탈 상품 매출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2월간의 렌탈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월 진행한 미술작품 렌탈 방송 ‘오픈갤러리’ 역시 방송 첫날 당초 목표액의 2배 이상을 달성하며 렌탈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박진응 신세계TV쇼핑 팀장은 “이번 이벤트가 평소 렌탈 상품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상담을 통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신세계TV쇼핑만의 컨텐츠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