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 제 7회 ‘로비 음악회’ 개최
상태바
금호아시아나, 제 7회 ‘로비 음악회’ 개최
  • 조원영
  • 승인 2014.10.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회장: 박삼구)이 29일(수) 저녁 6시 15분에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제 7회 ‘문화가 있는 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로비음악회에는 여성 현악사중주 그룹인 ‘FM 91.5’를 초대해 약 한 시간 가량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에 창단된 ‘FM 91.5’는 금호 영체임버 공연 등 다수의 초청 연주회를 실시하고 있는 이화여자대학교를 대표하는 현악사중주 그룹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탱고의 거장 피아졸라의 곡과 함께 쇼스타코비치, 슈베르트 등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비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되었다. 지난 6차례 열렸던 열렸던 로비음악회에는 금호아시아나 임직원 외에도 퇴근길의 주변 직장인들, 시민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루었다. 

한편, 광주 유∙스퀘어에서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29일(수) 저녁 6시30분부터 공연밴드 “라썸(Lassom)”팀을 초대하여 가요와 팝송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