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더받高 득템中 대박初' 이벤트 참여자 14만 명 돌파
상태바
SKT ' 더받高 득템中 대박初' 이벤트 참여자 14만 명 돌파
  • 조원영
  • 승인 2016.02.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SK텔레콤 득템학교 : 더받高득템中대박初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이하 더받高득템中) 이벤트가 참여자 14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더받高득템中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은 대한민국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학교 입학→수업→장학생’ 등으로 이어지는 10대들의 생활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학생 고객들의 데이터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 다양한 데이터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고 아이패드, 이어폰, 백팩, 운동화 상품권 등 신학기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품들도 제공된다.

 
 

경품 외에도 이벤트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기용해 다양한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 된 22일(월)에는 공식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 되기도 했으며, 이후 공개된 추가 영상은 멤버들의 위트 있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며 총 280만 조회 수를 기록,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더받高득템中 이벤트의 인기는 전국 SK텔레콤 매장까지 이어지고 있다. 기존 온라인 이벤트 및 방탄소년단의 영상 호응에 힘입어 SK텔레콤 매장에는 학생 뿐 아니라 부모들이 자녀에게 선물하기 위한 경품을 받기 위해 직접 매장에 방문, 브로마이드를 수령해가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렇듯 SK텔레콤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함께 데이터, 아이패드, 백팩 등 실생활에 필요로 하는 경품까지 얻는 새로운 경험 제공을 통해 이벤트 오픈 6일만에 14만 명 참여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더받高득템中 이벤트는 기존 경품 이벤트와 차별화된 참여 방식 및 10대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 제공을 바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10대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받高득템中 이벤트는 오는 3월 6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온라인 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이벤트 소식 등을 SNS 공유 하거나 단말기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데이터 쿠폰 및 아이패드, 백팩, 헤드폰, 상품권, 방탄소년단 촬영 소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데이터 쿠폰 추가 제공 및 설현과 방탄소년단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