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향 강조한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 신규 론칭
상태바
LG생활건강, 향 강조한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 신규 론칭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2.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다양한 향을 강조한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를 신규 론칭했다.

이번 론칭으로 선보인 ‘아우라’ 제품은 총 6가지다.

만다린, 일랑일랑, 패츌리 향의 신비로운 조합이 기분을 전환시켜주는 ‘홀리데이 판타지’, 프리지아와 레드 로즈 향으로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표현한 ‘윌 유 메리 미’를 포함 ‘스모키 머스크’, ‘스파클링 에메랄드’, ‘플라워 바이 플로라’, ‘로열 웨딩 데이’까지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제품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독특한 향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우라측은 "최근 섬유유연제 구매시 향이 가장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부상하면서 향수 같은 생활용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섬유유연제 아우라를 통해 단순히 빨래 냄새를 가리는 것을 넘어 향이 주는 감성까지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아우라는 11종의 방부제를 배제하고 피부 비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섬유유연제 대비 1/3만 써도 풍성한 향기가 지속되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보다 경제적이다.

아우라 출시와 함께 최근 박보검과 김연아가 출연한 TV 광고가 선공개 되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좋은 기억 속의 향기가 옷에 머물며 특별한 아우라가 된다는 내용으로 짧은 단편 영화처럼 구성된 이 광고는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두 남녀를 모델로 기용했다.

한편, ‘아우라’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의 향기는 오래도록 기억되며 자신만의 특별한 아우라를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현재 대형마트,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