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추가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추가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M’에 ‘고대던전 1구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고대던전은 1구역’은 '10인 파티 플레이'로 공략이 가능한 던전이다. 10인 파티 플레이인 만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보다 만끽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을 통해 장비 강화 콘텐츠인 '융합'의 단계도 상승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장비 명품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품화를 통해 장비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동시에 명품화 전용 효과로 외형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만큼 보다 강력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외 원하는 스킨의 외형을 현재 장착하고 있는 스킨으로 옮길 수 있는 '스킨 외형 변경 기능'을 추가했고, 펫과 탈 것의 강화도 가능해져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 던전을 클리어한 후 7이 들어간 주사위 결과 인증샷을 공식카페를 통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골드 및 상급 성장 재료, 장비를 지급하는 ‘럭키7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