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포츠 트레이닝을 위한 러닝화 ‘알파바운스 비욘드’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스포츠 트레이닝을 위한 러닝화 ‘알파바운스 비욘드’ 출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A 스타플레이어 데미안 릴라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등 모델로 발탁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가 러닝 훈련을 지원하는 ‘알파바운스 비욘드’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구기종목을 비롯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이 본인의 실력 강화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공통적으로 하는 ‘러닝’ 훈련을 좀 더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접지력과 반응성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알파바운스 비욘드는 뛰어난 경량성과 쿠셔닝을 모두 갖춘 EVA 소재와 탄력적인 바운스 기술력을 미드솔에 적용해 장시간 러닝 훈련에도 편안한 쿠셔닝과 빠른 움직임을 지원한다. 차별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 타이어사 컨티넨탈의 아웃솔을 적용, 농구, 테니스 코트, 인조잔디 등 어떤 지면 환경에서도 안정적임 움직임을 도와준다. 또한 특별하게 설계된 무봉제 포지드 메쉬 갑피가 어떤 움직임에서도 발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스포츠를 위해 제작된 러닝화답게 NBA 스타 플레이어인 데미안 릴라드와 제임스 하든 선수를 비롯,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인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 중인 가레스 베일 선수 등을 모델로 발탁해 한가지 스포츠 종목에서 정상의 위치에 오를 때까지 필요한 러닝 훈련의 중요성과 알파바운스 비욘드  러닝화의 신제품 출시를 알릴 예정이다. 

이번 알파바운스 비욘드 러닝화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11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