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소포장 '든든 한 끼 장조림’ 출시
상태바
본죽&비빔밥 카페, 소포장 '든든 한 끼 장조림’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4.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인 가구 한 끼 반찬...소포장 컵 장조림
본죽&비빔밥 카페, 든든한끼 장조림 출시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비빔밥 카페’가 1인가구를 공략한 소포장 제품 ‘든든 한 끼 장조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판매되던 파우치 형태의 '본 쇠고기 장조림(300g)'을 컵 패키지(80g)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식사시에 따로 덜어내는 번거로움을 줄였고, 한끼 식사에 알맞은 양으로 잔반이 적어 경제적이다. 

‘든든 한 끼 장조림’은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특유의 감칠맛을 지닌 기존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으며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강화해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 등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별다른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 가능해 가정에서의 식사뿐 아니라 여행,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나 도시락 반찬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2900원이며, 전국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과 본죽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임미화 본죽&비빔밥 카페 본부장은 “최근 1인가구가 늘면서 외식을 선호하고 간편가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자사 인기 반찬 메뉴인 ‘본 쇠고기 장조림’을 컵 형태의 소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풍부한 맛과 영양의 쇠고기 장조림을 한 끼 식사로 더욱 든든하고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