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 피아노 데이' 행사를 제주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무료 전자올겐 강의부터 인기 제품 시연, 미니콘서트 참여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15일 야마하 공식대리점 제주뮤직에서 야마하 피아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야마하 피아노 행사는 지난달 청주에 이어 15일(토) 제주도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와 오후 1시에 진행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구성될 예정이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는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 층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과 7080 세대가 선호하는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을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인기 피아노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서는 업라이트피아노 U1과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Clavinova를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 등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행사장 방문객들을 위한 공연과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다. 오후 3시에 야마하뮤직코리아 연주자의 미니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에게는 야마하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가족 모두가 행사를 즐기면서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많은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