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마지막 소원’ 업데이트
상태바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마지막 소원’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의 첫 신규 레이드(Raid), ‘마지막 소원(The Last Wish)’이 오는 9월 15일(토) 새벽 2시(한국 시간 기준) 새롭게 추가된다고 밝혔다.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의 한국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레이드 협동전 ‘마지막 소원’에서, 수호자들은 여섯 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구성해 최종 목적지인 ‘꿈의 도시(Dreaming City)’로 진입, 도전으로 가득한 임무를 수행하고 강력한 우두머리를 상대로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벌인다. 레이드를 완수하는 플레이어들은 엄청난 게임 속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마지막 소원은 국내 출시 이후 첫 레이드로서, 이제 우리 나라 수호자들이 ‘세계 최초’ 레이드 정복 타이틀을 놓고 벌이는 경쟁에 참가하는 첫 무대다.  가장 열정적인 것으로 정평을 얻고 있는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마지막 소원을 세계 최초로 정복하는 여섯 명의 영웅에게는 이들의 놀라운 업적을 기념할 수 있는 실물 트로피가 선사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