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젤리쉑쉑 2종 출시...'젤리 형태' 음료로 1020세대 고객 잡기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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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유어스젤리쉑쉑 2종 출시...'젤리 형태' 음료로 1020세대 고객 잡기 나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08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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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성 있는 덩어리 젤리 맛볼 수 있어
GS25가 출시한 유어스젤리쉑쉑 2종 제품 이미지

GS25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음료를 선보이며 10~20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어스젤리쉑쉑 2종(딸기, 리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유어스젤리쉑쉑(이하 젤리쉑쉑)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젤리 음료로, 젤리의 물성(점도)를 고객이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시도된 적 없는 방식으로 생산된 신개념 음료다.

젤리쉑쉑은 340ML 페트병 안에 한 덩어리의 젤리가 들어 있으며, 고객이 3~5회 정도 흔들었을 경우에는 탄성이 있는 덩어리 젤리로 맛볼 수 있으며, 10회 이상 흔들면 잘게 부서진 젤리 알갱이가 음료처럼 느껴 질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김도경 GS리테일 음료MD는 “이번에 선보인 유어스젤리쉑쉑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시도인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고객의 예상을 뛰어넘는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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