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케이뷰티 인 캐나다' 개최...K문화 적극 알려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케이뷰티 인 캐나다' 개최...K문화 적극 알려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화장품 쇼케이스·관광콘텐츠 SNS 공유 이벤트·Live DJ Show 등 프로그램 진행
지난 10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 '케이뷰티 인 캐나다' 현장에서 방문객이 한국산 화장품의 설명을 주의 깊게 듣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캐나다 2030세대 여성층을 겨냥해 한국 뷰티·웰니스 관광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는 KOTRA, 주 몬트리올 총영사관과 함께 지난 10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의 하얏트 호텔에서 ‘케이뷰티 인 캐나다’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북미에서 활동 중인 K-뷰티 블로거 모건 스튜워트가 한국산 화장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한류 스타일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 한국의 힐링과 명상, 뷰티와 스파 등을 주제로 한 대표적 뷰티·웰니스 관광지들을 소개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대학생은 “가까운 시일에 한국을 방문해 오늘 알게된 스파 관광지에 꼭 가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 밖에 한국산 화장품 쇼케이스, 뷰티웰니스 관광콘텐츠 SNS 공유 이벤트, Live DJ Show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박형관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장은 “한국 뷰티 마니아층의 방한 확대를 위해 맞춤형 관광 상품 개발 및 홍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