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화장품 쇼케이스·관광콘텐츠 SNS 공유 이벤트·Live DJ Show 등 프로그램 진행
한국관광공사가 캐나다 2030세대 여성층을 겨냥해 한국 뷰티·웰니스 관광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는 KOTRA, 주 몬트리올 총영사관과 함께 지난 10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의 하얏트 호텔에서 ‘케이뷰티 인 캐나다’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북미에서 활동 중인 K-뷰티 블로거 모건 스튜워트가 한국산 화장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한류 스타일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 한국의 힐링과 명상, 뷰티와 스파 등을 주제로 한 대표적 뷰티·웰니스 관광지들을 소개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대학생은 “가까운 시일에 한국을 방문해 오늘 알게된 스파 관광지에 꼭 가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 밖에 한국산 화장품 쇼케이스, 뷰티웰니스 관광콘텐츠 SNS 공유 이벤트, Live DJ Show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박형관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장은 “한국 뷰티 마니아층의 방한 확대를 위해 맞춤형 관광 상품 개발 및 홍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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