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 선봬
상태바
이니스프리,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거로운 램프 경화 과정 없이 간편하게 붙여 연출

이니스프리가 젤 네일 스트립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은 램프 경화가 필요한 젤 네일과 달리 별도의 경화 과정 없이 원하는 디자인의 스트립을 손톱에 간단하게 붙여 간편하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완성하는 네일 스트립이다. 우수한 광택력과 놀라운 지속력으로 실제로 젤 네일 받은 듯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톱 곡선에 맞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이물감 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선보이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 디자인(▲1 네일하면 돼지)과 데일리 룩과 파티 룩 등 다양한 분위기와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2 패턴 인 블루, ▲3 레오파드 무드, ▲4 카키 컬리헤어, ▲5 레드빛 와인, ▲6 글리터 실버, ▲7 러블리 타탄체크, ▲8 화이트 자개, ▲9 데일리 그린, ▲10 보송한 치크코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램프 경화 없이 간편하게 붙여 젤 네일 받은 듯한 손톱을 연출하는 네일 스트립 이니스프리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