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즐기는 방탄커피...커피전문점에도 없는 커피
상태바
GS25에서 즐기는 방탄커피...커피전문점에도 없는 커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터를 위한...천연 버터와 순수 MCT오일로 구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업계 최초로 방탄커피를 출시했다

GS25가 고지방 다이어터를 위해 방탄커피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초로 방탄커피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일년에 약 1억잔 가까운 커피를 판매하는 GS25의 커피 메뉴가 전문점 수준으로 진화하고 있다. GS25가 최근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의 핵심 메뉴로 각광받고 있는 방탄 커피를 출시한 것.

방탄커피는 국내외 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를 중심으로 오랫동안 즐겨왔던 것이 알려지면서 전세계적인 붐이 일어나고 있다. 우리나라도 홈트족, 다이어트족을 중심으로 방탄커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가정에서 만들기 어렵고 커피전문점에서 취급하지 않아 간편하게 즐기기 어려웠다.

이에 GS25는 카페 25 아메리카노에 천연 버터와 MCT 오일을 첨가해 방탄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키토제닉 메이트팩을 개발했다. 이 팩에는 뉴질랜드 앵커 버터 6g과 MCT 오일 14ml가 액상 형태로 들어간다. 방탄커피 메뉴로는 방탄다이어트커피 비기너용, 방탄다이어트커피 헤비유저용 2종이 있다.

차현민 GS리테일 카페25 MD는 “방탄 커피는 주요 커피 전문점에서도 취급하고 있지 않은데 이제 특별한 다이어트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내놓게 됐다”며 “카페25가 12종의 메뉴를 운영하며 1년에 1억잔 가까이 판매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피 메뉴를 높은 품질로 선뵈고자 한다”고 전했다.

방탄 커피(bulletproof coffee)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유명 CEO 데이비드 에스프리가 개발한 커피로 총알도 막아낼 만큼의 강한 에너지를 얻는 커피라는 데에서 이름이 유래됐다. 방탄 커피를 마시면 높은 포만감과 에너지를 얻어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