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끝토익팀, 토익 입문자 맞춤형 강의로 인기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끝토익팀, 토익 입문자 맞춤형 강의로 인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끝토익 팀이 새롭게 팀을 재편성했다. 2018년 9월부터 끝토익 팀에서 LC 강의를 해오던 박주영 강사와 4년째 토익 및 텝스 강의를 통해 실력을 탄탄하게 쌓아온 RC 김규보 강사가 한 팀을 꾸렸다.

끝토익 팀의 RC 김규보 강사는 토익 학습법에 대해 “영어 단어와 뜻을 대입해 해석하는 방식으로 단어를 외운다고 토익 RC 성적이 향상되지는 않는다”며, 품사별 단어 구분 및 이해가 문제풀이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또, “문장 해석만 한다고 문제의 정답을 모두 찾아내지는 못한다”며, “글이 길어질수록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이해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해석을 감각적으로 하려면 문장의 핵심 키워드를 찾아내는 것이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김규보 강사는 각각의 키워드 추출 포인트는 모두 명확한 논리와 문법적 근거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간결한 문법 정리는 모든 영어 학습의 밑거름”이라며, “장•단문의 지문이 주어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요약정리가 가능해야 한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LC 박주영 강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도가 높은 문제와 난이도가 높아 까다로운 몇몇 문제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문제를 모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의 응시 목적과 목표 점수에 따라 개별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600+반 학생들의 경우 700점 후반 대까지, 700+반 학생들의 경우 800점 후반 대까지 점수가 나오며, 자세한 후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수업 외에 스터디와 특강을 통해서도 수강생들의 토익 목표성적 달성에 힘을 쏟는다. 스터디는 수업을 반복하거나 자습을 시키는 게 아니라, 수업의 연장선으로 전 파트를 골고루 다뤄준다. 특히 파트 3, 4의 문제 및 보기를 일일이 해석할 필요가 없도록 ‘짝 단어’ 강의도 매우 유익하다. 스터디는 50분간 강사가 직접 지도하며, 수강생들의 참여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점수보장반의 경우, 교재 무료제공, 응시료 환급혜택, 모의고사 및 스터디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철저한 학생관리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매월 테마특강을 진행, 회원 및 비회원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RC 문법순환회로특강을 통해 토익 문법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고, LC 짝단어 특강을 통해 토익 고득점에 보다 쉽게 도달할 수 있다. 4월 또한 테마특강이 진행될 예정으로,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월말 정기토익을 대비한 D-1 특강을 하루 전날 무료로 진행해 공부했던 내용을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끝토익 수업을 4월부터 수강하고자 한다면,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