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여름 신메뉴 20여종 선봬...‘맛캉스’ 즐기자
상태바
풀잎채, 여름 신메뉴 20여종 선봬...‘맛캉스’ 즐기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6.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여름 휴가지 인기메뉴 엄선해 선봬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6월 13일부터 여름 신메뉴 ‘맛캉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맛캉스’는 휴가를 뜻하는 바캉스와 맛집을 하나로 합친 조어다. 풀잎채는 ‘맛캉스’를 테마로 전국 여름 휴가지 인기 메뉴 등 총 20여 가지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더위가 오싹 달아나는 ‘포항 한치물회’, 고단백 보양식 ‘경주 오리주물럭’, 부평동 족발 골목의 대표 메뉴 ‘부산 냉채족발’, 초당 두부로 만든 명소의 맛 ‘강릉 짬뽕순두부’, 볶음 짬뽕 고수의 맛 ‘대구 야끼우동’, 통영 가면 꼭 먹게 되는 ‘충무김밥’, 여름의 별미 냉면 ‘팔당 초계냉면’, 고향의 맛 토속 건강식 ‘인제 콩비지찌개’, 녹두를 듬뿍 넣고 끓여낸 ‘제주 녹두닭죽’, 후루룩 시원하게 넘어가는 ‘양평 도토리묵국수’ 등이다. 

강릉 안목해변의 달달한 식후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다. 눈처럼 흰 슈가파우더가 소복소복한 ‘팡도르’,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의 만남 ‘녹차크로아상’, 콩고물 묻혀 고소한 ‘인절미빵’ 등 요즘 로컬 빵집에서 뜨고 있는 핫한 베이커리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풀잎채는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날인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진행한다.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적용된다. 홈페이지나 SNS에 올라온 10% 이미지를 계산 시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캉스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천 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잎채 관계자는 “요즘 단순한 휴양 바캉스가 아닌, 식도락까지 즐기는 ‘맛캉스’가 추세여서 메뉴컨셉으로 잡았다. 전국의 이름난 휴가지 필수 먹방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맛보는 특별한 여름 미식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